본문 바로가기

이외대중교통여행기

[in seoul daegu metro][대구여행]요즘인기몰이하는대구3호선을타지않겠습니까?

728x90
반응형

영상편집으로인하여 글이2주씩미뤄줬네요 죄송합니다 

요즘 메르스조심하세요! 그리고대구3호선편시작하겠습니다

대구3호선타고 ! YEY대구3호선떄문에  제가대구까지내려왔습니다!!!!!!!!!!!!!!

공단역에서 대구3호선과교행


그리고 어린이에게인기가있는 폴리열차도교행해주고요

개통떄는한대였다가 지금은2대입니다

한대는물포럼(자격루우타탕!!!!!!!!!!!!!!!!!!!!!!!!!!!!!!!!!!!!!!!!!!!!!)열차였다가 지금은 폴리열차로바꾼것같내요




대구3호선안녕!!!!!!!!!!!!!!!!!!!!!

대구3호선타고 칠곡경대병원으로!

칠곡경대병원역에도착했습니다!!!!와!!!!!!!

저는회차장면만열심히찍다가 그래서

폴리열차타고 용지로향합니다

만평역근처입니다 저희할머니집에서 한방에가지만요 흐흠.

라바열차잡고 용지로갑니다

출발지인 명덕을지나 사진에는별로없지만

슬슬많아지는시간대에요

유명한 대봉교를지나

용지역에도착했습니다

당분간은종착지입니다 ㅎㅎ 3호선연장이예정이되어있습니다

그러나 반대편에사람이진짜많습니다

폴리열차는인기가진짜많습니다

용지역대략적인역사입니다 이떄 교통카드떄문에

잠시나올수밖에없었죠.리셋하고갑니다!

유명한폴리열차보내고 다음차타고갑니다

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용지.역

명덕역에서 3호선열차를보냅니다 안녕!!!!!!!!

에스컬레이터타고내려옵니다

그때사람이진짜많았습니다

이제1호선갈아타러갑시다

1호선 너무사람이많아요!!!!!!!!!!!!!!!!!!!!!!

1호선갈아타면서 3호선시승기끝냅니다

다음편은 저는동대구역으로 직행안하고 다른곳을들렸다갑니다

다음편:(구)대구선철교.

영상을보면서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