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외대중교통여행기

[in seoul daegu metro][대구여행](구)대구선을공원으로만들다?(구)대구선의철교 아양교

728x90
반응형

자이번에 지하철을타고간곳은이곳입니다

(구)대구선의철교 아양교입니다


가까이서보니까 멋진데!






이번에복원할떄 실제(구)대구선의레일을가지고 복원작업을하였습니다 


매우만족

여기안에는 카폐2곳과 전시간과 소박하게차려있지만

좋습니다!

뭐야 왜이렇게비싸! 그래서 커피를안사마셨어요

대구에 이런것도하더군요 달인을찾아서

저좀찾아가세요! 대구가톨릭대학교 저좀찾아가세요

저영상편집이랑 포스팅잘해요! 

안됭! 오늘 연휴이자 월요일이라서닫혀있군요

자 다음번에한번가보겠습니다 내일로떄갈꺼에요!


이거 해봤는데 터피가 엉엉

스케일모델이 지금현재이렇게됬죠

진짜 디자인잘한듯...

카폐 저는이용하고싶지만 저는그렇게카폐자주안가요..

월요일 휴일이여서 사람들이별로없었어요 엉엉



실제로 (구)대구선을 복원을시켜서 감사합니다

(구)대구선의아양교 아양기찻길을보고

동대구역으로 고고!!!!!!!!!!!!!!!

이제 동대구역으로이동합시다!

자이제 서울까지가야죠 KTX타고서울로!!!!!!!!!!!!

영상보고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이제서울로갑시다 나는서울로간다아!!!!! 

대구안녕! 오랜만이었다 이제서울로 KTX타고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