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외대중교통여행기

8002번 또타러갔다 KD대성리영업소방문기!

728x90
반응형

KD대성리영업소갔다왔습니다.

KD 대성리영업소입니다 2층버스있고요 그옆에다 FX116시리즈이비다 FX시리즈다초라하게보이네요.

8002번 대략노선도입니다 대성리는 제가있는대성리영업소입니다 6~7개정류장이지나가면 고속도로 하이패스통과해서 바로잠실로직행으로간답니다

그래서 수요가많죠 노선은 M7111급이에요.

볼보마크가딱!

2층버스입니다 눈이살짝녹은김에 찍어봤죠 그래도눈발..

구형뉴슈퍼에어로시티 아니면 글러벌900이있네요 

옆에로럭이....... 로얄력셔리네요... 그래서더초라하게보인ㄷ....

2층버스 일반인도오셨내요 일반인도와도되고 승차가능한영업소입니다 동원대랑 확실히차이나죠 ㅋㅋ

로럭은 뺴곰 FX시리즈는당당하지만 2층버스때문에 초라해젔네..

안녕 뉴비 로얄미디

KD운송그룹 대성리영업소인데 제가KD좋아할때도있고 안좋아할때도있고..동원대갔을때충격이었죠.

필터에물이 으윽...눈의흔적..

FX시리즈왜이래!

롯데타워입니다만....너무높아!

대략 잠실의상황이죠 중앙차로있어도 사이드버스정류소가있으니까요

2층버스 혼자있으니까 잘어울린다요

2층버스 게속찍습니다..

롯데타워...

그리고 제가간날이 눈이온날중에 유일한날이었죠...다른여행기에서도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