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외대중교통여행기

[in seoul daegu metro][순천여행][순천만]"아침먹었으니까 소화해야지!"순천만 용산전망대까지 등산!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 순천여행입니다

아침부터 순천역근처 순대국밥먹고 그런데제가잔날에는 순천만정원에서 무슨개영화제열어서

잘곳이없었는데 딱한곳에자리가있어서잤죠 ㅎㅎ

순천만입니다 아침부터많이먹어서 

소화를해야만했죠 그래서저는 등산을합니다!

순천만정원들어가기위해서 여기서통합권을끊습니다

여기부터 순천만시작인데요 8km까지는괜찮습니다만

마지막화장실지나고부터는진정한등산입니다

그리고제가말하지만 마지막화장실에서꼭소변을보고가셔야되요

진짜 힘듭니다  다시내려오기곤란해집니다

진정한등산하고 아침에먹었던것 소화해젔습니다 ㅋㅋ

여기는괜찮습니다 그런데 실제로여기서사는동물들소리를

들을실수있습니다 진짜방생이네요 ㅎㅎ

그런데 너무힘들지않습니다왜냐

여기는 그냥 자외선구간이여서 제가힘들었죠 엉엉

진짜 여기서부터가 진정등산이죠 

등산의시작지점 !!!!!!!!!!!!!!!!!!!!!!!!! 

솔직히 힘듭니다 1.2km가 거의오르막이에요!!!!!!!!!!!!!!!!!!!!!!!!!!

0.3km다왔내요 

드디어 순천만 도착했습니다 용산전망대에 도착했죠 

용산전망대 찍어본풍경입니다 












용산전망대에서 다찍고내려갑니다...

찍다가질려서 내려가는것같내요 

그런데 내려가는데 올라오는시간보다많은시간을단축시켰고

 내려갈떄KTX스피드로내려갔습니다 

나가면서 순천만 용산전망대 여행기끝냅니다 

순천만은 밥먹고소화하실떄 올라가시는게좋습니

다 그런데다리아픈길로가시지마세요 

그냥 다리아픈길로가면 나중에더고생합니다

다음편에는 순천만정원의풍경을보여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