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

[5월3일~5월6일]대구체류기3일차 드디어서울로KTX를항상타는건데뭔가다르다? 완결

728x90
반응형

대구체류기3일차

드디어서울로!. KTX를항상타는데 뭔가다르다??

자 일단 서울행KTX를타기위해

동대구역으로이동하지만 차로이동하였습니다 

동대구역입니다 제가자주이용하는기차역중 2위를차지하고있죠 ㅎㅎ 고가쪽출구는 버스정류소택시를이용하실수있기떄문에 목적지를빨리이동하실수있고 대구지하철동대구역은 고가쪽으로나오지마시고 지하철보시고따라가시고나오시면 

 지하철출구가딱보여요!(권장)

동대구역 크으 이쁘죠 항상아침에이용할떄만너무이쁩니다 폴싸인? 크으 ! 다른친구들이찍었던것보다 잘나온듯 합니다 ㅎㅎ

일단은 동대구역을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여기는 나오는곳이고요 타는곳은 오른쪽으로꺽어서 가시면타는곳이있습니다 본인도순간들어가자마자 깜짝놀랐습니다

 

 동대구역 너무이쁘죠 아침에만! 점심에는별로 ㅎ

그래서 동대구역에서는KTX를아침에이용합니다

(가끔 점심 떄도이용한적있죠)

서울역에서도마찬가지입니다

일단은그떄가5월달이었기떄문에대구의아침날씨는서늘했습니다 그떄 제가메밀소바가생각나바로가서 사먹고 동대구역을둘러보기시작했죠

 동대구역에놀다가 심심해서 코레일멤버쉽라운지에들어왔습니다 신용카드등록하거나당일날특실표가있다면들어오실수있습니다 저는코레일회원이라서 신용카드를인식하면들어올수있습니다 ㅎ

 일단은놀다가 제가탈KTX열차가

승차준비가나와서내려왔습니다 동대구역명판 항상안찍다가 이제찍내요..

 KTX와동대구역 동대구역은 포항직결로 증축해가고있었어요 작년에는 서울행승강장이8번인대올해서울행승강장은 11번으로변경이되었습니다

저는동대구역을자주오는지라외웁니다 ㅎㅎ

 공사중이군요 ㅎㅎ 2~3호차쪽으로온적이없어서 햇빛도들어오고 동대구역의다른멋을본것같습니다

 KTX10시8분차를보내고 10분뒤에제가탈10시18분차 서울행이들어왔습니다!!

다음사진은어디일까요?

  KTXITX청춘 물건올리는게있내? 

자바로 KTX특실입니다 ㅎㅎ KTX자주이용하지만

특실을이용해본적이없더라고요 특실타려고 한2주전부터 승차권발매를 하기시작했죠

 KTX타면서 일반실탈떄는 맨날스마트폰을게속사용해줘야

시간이빨리가는데 아니면자거나 그냥모니터보거나등등

저는KTX탈떄잘떄가 가끔.. 가의안잡니다

작년11월에부산갔었을떄는양념감자먹고바로잤죠 ....

자고딱눈뜨자마자 서울역도착....  

부산~서울2시간이그렇게빨리갈줄몰랐어요!

이번KTX특실을이용한 헤드셋서비스입니다 

안내방송도들리고 광고도들리고 짱짱 

또대구내려가면KTX특실또이용할기세! 

 KTX 가대전역에도착하였습니다

대전역도한번와본적있죠 많이는아니고 한번만이용 해본적이있습니다

 KTX특실 이용하면서찍은것 3호차밑에특실이라는써져있는게너무좋습니다 ㅎㅎ

 그리고KTX는달리고달려 종착역인 서울역에도착하였습니다

제가탄KTX는5분지연이되었습니다

 KTX내리기전에찍은것 제가탄좌석은3호차1A이었습니다 여기는 1000원할인해줍니다 출입문좌석이라서요 KTX는할인 KTX산천은 할인이안됩니다

 

 제가이용한KTX좌석입니다 ㅎㅎ 정말편안해서너무좋았습니다 제가혼자앉는석을좋아한지라 ㅎㅎ 같이앉는좌석을싫어합니다 특히일반실싫어해요!

 특실 혼자석을정말좋아합니다 ㅎㅎ

마지막에는 서울역 사진! 그떄는 점심먹으려고했는데 버거킹,멕도날드 ,롯데리아등 사람이너무많은관계로집에갔습니다

제가대구를긴기간에 있었던적은

올해가처음입니다

 대구에있으면1박2일정도?1박2일정도되죠

이번에는2박3일동안 대구에있었으니까

이번엔긴기간동안 있었던것같습니다

이번대구 체류기 3일동안 일어젔던대구체류기!

 

 

KTX특실이용한영상입니다 특실이용하기전에 영상도잘나와있고 동대구역에서찍은영상도있고주행영상도있으니 한번씩꼭봐주세요 ㅎㅎ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대구체류기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