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

[5월3일~5월6일]대구 장기가체류기 1일차 반월당역에서출사!

728x90
반응형

 

 

 

 

대구체류기 1일차!!!!!!  대구광역시5월4일~5월6일체류기 5월4일 반월당역에서출사....

 

일단은 반월당을가기위해 중앙로역에내렸습니다

중앙로역... 대구지하철참사역이죠.... 11주년....

 대구지하철1호선 중앙로역에들어갑니다

 

 

일단은 지하철타기위해 타는곳으로이동합니다...

 

 

대구지하철교통카드입니다 이걸사면 충전을가능하다고하죠 이떄는전국호환교통카드가안나왔습니다 티머니는되지만 충전은안됩니다 동대구역에서도1곳에서만받아주기떄문에 은행을가시면충전을하실수있어요!

 

 

요즘기대되는 대구3호선모노레일입니다 ㅎㅎ

대구3호선이내년3월에개통인데내년6월개통미뤄진것같습니다 뭔가있을것같아요...

2호선을갈아타러가죠 2호선환승빨리대곡방면은6-4번문 안심방면은 1-1번문입니다  

2호선을갈아탑시다...

대구지하철홍보하네요 대구지하철노래좋긴좋습니다..

2호선갈아탈떄는 복잡하긴하고 전광판에보이는곳을보면서이동하여야빨리환승이가능합니다

대구2호선승강장에내려왔습니다

대구2호선은 2004년쯤에개통했죠

참사이후 1년후에개통했습니다

KTX랑동갑인듯합니다

문양행이도착했네요 문양!

대구2호선 반월당역입니다 ㅎㅎ 대구지하철 유일한 환승역인대요 대구3호선이생기면 이런타이틀이없어집니다... 역사로남죠 ㅎㅎ

영남대방면입니다 영남대구간은 2013년에개통했죠 점점 대구지하철이 경산쪽으로 연장하고있습니다 대구3호선제외

대구2호선 반월당역 역명판입니다 대구2호선역명판을보면심플하면서 정보제공이잘되는것같아요

안심방면으로 환승하겠습니다

 

반월당역 대구1호선 역명판입니다 명덕역개정한게보이네요 ㅎㅎ 반월당역 최근에바꾼듯하고 잘나온것같습니다

대구1호선중앙로역입니다 대구1호선 중앙로역은 대표거리가있어서 사람들이많이탑니다

중앙로역은 대중교통전용거리(연세로처럼)에위치하고있어서 차가지나가게되면 벌금을내야합니다 제가 대구에선좋아하는지하철역은대중교통거리가있는역을좋아합니다 대구1호선의중앙로역이죠 ㅎㅎ1

대구역입니다 조만간 대구역도 한번가보고싶내요

그리고 1일차 반월당역에서 출사를 영상찍어놓은게있습니다

대구1~2호선에서 반월당역에서출사한것...

대구장기체류기1일차끝났고요

이상으로 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대구장기체류기2일차에서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