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

[5월3일~5월6일]대구장기채류기 2일차 대구2호선완주 대구3호선명덕역을본다!

728x90
반응형

 

대구장기채류기2탄입니다  5월5일 어린이날편...

대구채류기는1탄이너무짧았습니다

대구채류기는 2탄은 대구2호선 대구3호선명덕역봅니다 일단은 반월당역으로이동하겠습니다!

대구지하철타러 202-1번타고

반월당역으로이동합니다

 

202-1번버스... 반월당역이동!

 

일단은 202-1번버스타고 중앙로역에도착하였습니다 중앙로역. 버스정류장과너무가까워서좋습니다 정말좋습니다 중앙로역ㅎㅎ

일단은반월당역도착해서

2호선으로갈아탑니다 ㅎㅎ

 

대구2호선타고 문양역으로이동합니다!

대구2호선문양역으로이동하면서찍은내부 ㅎㅎ

 

 대구2호선타고 문양역에도착하였습니다

 문양역은 유일하게 로프식스크린도어가동작하고있고 녹동역은 동작을안합니다  로프식스크린도어도 수도권에도 도입했으면바램입니다

 

회차하러가는 대구2호선전동차 로프식스크린도어랑어울리내요 ㅎㅎ

이걸촬영한후 다사역으로이동합니다 ㅎㅎ

 

 

대구2호선 다사역에도착하였습니다

대구2호선다사역과대실역은 이스크린도어가적용되어있습니다

대구2호선 다사역에서많이찍고갔죠 ㅎㅎ

 

 

대구2호선대실역에도착하였습니다

다사역과똑같은스크린도어가적용이되어있습니다 다사역과대실역은 초기스크린도어에적용이되어있습니다

광주1호선 문화전당역과같은것같아요

 

 

 

 

대구지하철2호선연장구간 영남대역입니다 대구2호선영남대연장 2013년에개통하였습니다 영남대까지연장함으로써 영남대까지 통학이편해젔다고봅니다 ㅎㅎ그리고마지막으로대구3호선을보기위해 명덕역으로이동했습니다

 

 

 명덕역폴싸인왼쪽에보면 대구3호선입니다 ㅎㅎ

대구3호선은 올해12월개통예정이었지만 내년3월로연기또 내년6월로연기가되었습니다

대구시장이뭔가의심이듭니다..

사진이로만보면아쉽다고요? 자준비하였습니다 영상을준비하였습니다!!

 

-문양다사 대실 영남대역에서찍은것 대구2호선-

 

 

대구2호선사월~영남대주행영상!

대구2호선영남대구간

사진으로봤을떈밝게보였는데

실제론어두워요! 많이어두운편입니다!

대구체류기 2일차 5월5일어린이날편을끝났습니다

5월6일 드디어 서울에올라갑니다

이번에서울올라갈떄는 특별한게있을겁니다 ㅎㅎ

항상같은구간이지만 뭔가달라요 ㅎㅎ

같은기차등급을타는거지만 뭔가다를겁니다 ㅎㅎ

자 5월6일 대구체류기3일차대구 떠나서 서울로

자힌트를드리자면 같은구간 같은등급을타지만 뭔가다릅니다 ㅎㅎ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