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2일차]창원까지력셔리하게가자"창원중앙역에서"

728x90
반응형



KTX산천을보내고 

창원중앙역바닥입니다 

느낌이대리석바닥인것같군요

KTX산천을보내고제가탔던열차죠 

KTX산천이경전선에많이들어갑니다

창원중앙역역명판... 

일단은나가는곳으로내려갑시다.. 

나갈려면왼쪽으로!

오른쪽으로가게되면

서울방면승강장입니다!

타는곳.. 2번승강장은진주방면 

1번승강장은 동대구 서울방면입니다



창원중앙역에나가보도록하겠습니다

창원중앙역입니다 별로큰편에속하는편은아닙니다 중간정도되요

수요에맞게지은것같내요! 


창원중앙역입니다 너무멋지네요 

시계도있군요 오!



아헷빛떄문에 역광나올까봐걱정했는데요 역광이안나오고잘찍혔내요

창원중앙역 역뒤로는허허벌판이지만

멋진사진나올수있는곳인것같습니다 


멋지내요... 

슬슬기차시간다되어서

 타는곳으로들어가죠

이번에제가탈기차는 무궁화호 

순천행입니다 저는 마산까지가기떄문에 그냥서서가두되죠. 

아까내렸던승강장으로올라왔습니다 

아여기는고상홈이있내요 여기는전철들어올곳입니다

 경전선전철공사중입니다 

 오오!

 이제 전철생기면이동이편리해질것으로보입니다 

고상홈... 언제개통될지는모르지만 

기대가되내요 

"창원중앙역에서"끝났습니다  저는마산역으로이동합니다 

마산역에서....무슨일이일어날까요 다음편을많이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