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2일차]창원까지력셔리하게가자 "동대구역에서KTX산천특실타고창원중앙역으로!"1편

728x90
반응형


아침부터동대구역... 

집에서나와서동대구역오기힘들죠.. 

제가이용할열차는

내일로와상관없는열차고

승차권은한달전에발권했습니다 

대구1호선동대구역4번출구없어젔고요 1번출구와동대구역을이어주고있습니다 

지금동대구복합터미널공사하고있어서 폐쇠시키고

1번출구로이은것같습니다 

작년2월떄는4번출구이용했죠 

사진찍어놓길잘했네요 

그래도1번출구와

바로앞에 입구가있으니까편하죠

동대구역으로GOGO! 

제가타는열차는 10시32분에 

마산으로가는KTX산천입니다 

정차역은

밀양-창원중앙-창원역-마산역

입니다

부산and마산! 지금은지연없어요!

타는곳7번에서기다립니다 빨리와라.

동대구역역명판입니다 

핸드폰으로찍지만 너무잘찍었내요!

반대편승강장찍고 

그리고나서열차가들어와서 탔습니다

1A자리가.... 너무뒷쪽이었내요 

ㅜㅡㅜ 10A하는것도좋지만 

맨앞자리보다는맨뒷자리택했습니다

동대구역출발하고10분만이렇게앉고

여객전무온뒤로회전해서앉게됩니다

창원중앙내리기전에

이렇게바꾸고내렸습니다 

다른사람이탈수도있어서요.!

지금은10A방향으로앉고있습니다..

아돌려서앉고싶다....

여객전무가없기떄문에지금은이렇게앉습니다 

일단은산천은 KTX1보다는낫습니다 ㅎㅎ 그래도넓어서편하죠 ㅎㅎ 

동대구역출발하니무궁화호객차가보입니다만. 점검하는것같군요 

제가탔던산천특실은 시트가안바뀌고

맨앞맨뒤자리가안바뀐산천입니다 

시트가바뀌고맨앞,맨뒤자리바뀐특실탄적있죠작년에인천공항KTX탈떄요.

시트안바뀐특실이여서기분좋내요 ㅎ

코레일마크 흔들렸네요 ㅜㅡㅜ 

여객전무가와서 의자회전해두되냐고물어보고 된다고해서 회전시키고 

맨앞자리특헤를이용했습니다 


맨앞자리에노트북을놓고이용했죠 

그떄진짜편했습니다 

남쪽으로 ..남쪽으로...


슬슬남쪽으로내려와

밀양역에도착합니다

밀양역에도착합니다 

밀양역..

밀양역역명판이

다른역명판이랑다르네요 

수도권에이런역명판이없죠,,, 

구포역도이런역명판입니다..



동대구역에서KTX산천특실타고창원중앙역으로!

1편이끝났습니다 2편은창원중앙으로갑니다.. 

2편도많이기대해주시고요

이상으로 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