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2일차]창원까지력셔리하게가자"동대구역에서KTX산천특실타고창원중앙역으로!"2편

728x90
반응형


밀양역을출발해

창원중앙역으로가고있습니다


심량진부근에서

 경전선과경부선이분리됩니다 

경부선은사진에있고요..

반대쪽이 경부선철교입니다

제가있는곳은경전선입니다 

여기공원인것같기도

하지만공원은아닌것같습니다.. 

열차는철교를건너서,,,,

오늘날씨가좋내요 구름도찍히고

너무날씨고좋은가봅니다 

점점열차는산으로... 


노트북은정리했습니다

배터리다충전했기떄문에 

핸드폰보조배터리충전하면되요

KTX매거진에만화가그려저있는데요

잘그린것같고 

어린이도좋을것같습니다

1월호가너무잘나왔내요

2월호도기대하겠습니다! 

2월에는KTX탈일이있을까요...

제가쓰는카드죠 레일플러스카드 

전국호환이되서너무편합니다 

그런데열차카폐에서결재가안되요

 ㅜㅡㅜ 진짜로전국으로통합니다 ㅎ

진짜내일로떄잘쓴카드입니다 

티머니도썻었지만레일플러스카드가 진짜좋았죠 ㅎㅎ 

지금도쓰고있습니다



KTX특송이라나중에한번시켜야겠더라고요 부추빵이요... 

제가타고호차는3호차죠... 

창원중앙역으로가는중 

보조배터리충전중입니다  

터널지나가고있습니다 

창원중앙역안내방송나오고내렸습니다

스낵바입니다이문은평소정차할떄는안엽니다!

행선찬을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이잘나오네요

KTX산천... 

"동대구역에서KTX산천특실타고창원중앙역으로! 

2편이끝났습니다만 다음편은 "창원중앙역에서"입니다


창원중앙역.다음편창원중앙역에서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