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1일차]엄마가비둘기호타던구간을내가무궁화호로타다 "정동진에서동대구로"1편

728x90
반응형


정동진역에서동대구행탔습니다 

와 6시30분출발입니다만... 

지금제가방은 

이렇게해놓고 동대구갈준비합니다

어...제얼굴이..보지마세요...

카폐칸은있으니미니카폐칸입니다 

콘센트가있어서내일러에겐좋은거죠.

대략시트의모습이니다만 오좋내요..

괜찮네요..

동해의밤의모습을보며 ..


산으로넘어왔습니다만그런데일출...

해떳다.. 

작년에갔던철암역 우동이맛있었죠 

그런데 대합실이좀추워요... 

철암역이렇게꾸미니까좋내요 ㅎㅎ

강원도는눈이많이안왔나봐여 

그대신강이얼었습니다 ..헐...

가방은제덕분의잘쉬고있습니다 

이번역은분천역인대요 

분천역은산타마을로만들어서 

사람들에게인기를끌고있습니다 

서울발분천행(임시열차)있기떄문에 

사람들이편하게이용할수있겠습니다 

작년에갔던

분천역이너무많이바뀌여서

너무깜짝놀랐습니다 

우리열차는분천역에도착하겠습니다 

분천역 오랜만이네요1년만에오내요.

분천역 ,,, 산타마을이니까 

승강장도꾸몄내요대단하네요 

이렇게꾸미느라시간을얼마나들였을까 

힘드시겠네요 그래도잘꾸며놔서 

사람들이발길을많이찾았으면좋겠네요

분천역 다시한번올수있을까요... 

분천역을지나며... 

밭을지나고 산을지나고.. 

점점지나 영주를지나며 안동으로

이강은낙동강이지만

반대편에있는다리가맘에듭니다!

오늘날씨가너무좋내요 ㅎㅎ

안동을지나며.영천으로가자!

해가..너무밝내요 으악! 

지금현재 영천부근으로가는중입니다

구름이너무멋지내요 

사진찍으니까멋지내요

영천으로들어오면서눈이쌓인게보인다. 점점불안해가는것같습니다.

 "정동진에서동대구로"1편 끝나고요

2편으로영천군 구간에서보여드리겠습니다 

2편에서봐요!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