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0일차]집에서청량리로그리고정동진으로.1편 "일단은청량리로가자!"

728x90
반응형


밤9시 일산역에나왔다

이렇게늦게나온이유가있다 

오후11시25분에청량리에서출발하는정동진가는열차를타기위해 늦게나온것이다 

경의중앙선개통인하여 용산용문으로개정이되었죠 이사진찍고열차를탔다

경의선신차당첨!


풍산역을지나고 점점시간을보내고 

청량리로향하였다. 

덕소행이네요 

이번역청량리입니다 

이사진을찍고바로뛰어서갔습니다.. 

일단은이승차권발권해두지만 

제가자유석안기위해

이승차권을반환합니다

점점내일로여행기쓰면서

승차권을발권,반환하는이야기많을겁니다 

새마을호 대구>>대전 

이승차권은반환했습니다

승차권발매기와표창구.... 

평일에

청량리역에는창구2개밖에안연다

특정일에는창구를많이여는편이다 

어승차권자동발매기2곳있내요 

전철게이트쪽2개 창구쪽3개요..

이제23시25분 정동진행타러갑니다!

정동진행타러내려갑니다!


내려갑시다... 


어열차가안들어왔내요??? 

왜지이유:열차를점검하고있었기떄문

청량리역역명판입니다 

밝지만 사진을찍으니잘나오네요

1호차위치에서기다리고있습니다... 

언제오나 세월아네월아빨리와라.. 

어드디어기차가들어왔습니다 

일반실지나가고 


제가탈특실이들어옵니다만....

특실을탔습니다.. 

아맨앞자리발권할껄그랬네요 ㅜㅡㅜ

아....... 

그런데제자리는맨앞2번쨰

줄자리입니다

맨앞자리 ㅜㅡㅜ 

무궁화호특실은새마을호객차라고요


무궁화호특실타니까편하네요..

그런데제가노트북을가지고다니는

입장으로써는불편하죠..

탁자인데제노트북크기보다작네요

 ㅜㅡㅜ

의자밑발판입니다만 편하네요...

그런데장거리가면불편해요ㅜㅡㅜ

맨앞시트디자인맘에드네요...

그런데 새마을호리클라이닝안되요

자리만요.. 다른자리도안됩니다 

맨앞자리맨뒤자리만됩니다!

패찰보니 빌려온차량으로적혀있어야하는데 코레일마크가있네요...?

제짐.... 짐2개... 옷+노트북 

이렇게하고내일로다녔습니다 

1호차라..청량리>>정동진은

맨뒷칸이고요 

정동진>>청량리는맨앞칸입니다 

참고바랍니다!

옆자리사람이없내요.... 

다음2편으로가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