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1일차]엄마가비둘기호타던구간을내가무궁화호로타다 "새벽에정동진역에서.."

728x90
반응형

내일로1일차가시작되었습니다 

제가타고온열차... 정동진까지..

일단은나갑시다... 

여기는 열차올떄만열리기떄문에 

사진을찍자!!!! 

아침에정동진역.. 정동진역새벽4시에오기에는처음이네요혼자서, 

무섭지않았냐고요? 

아뇨 그떄사람이너무많아서좋았음

이사진을찍고아침새벽4시부터라면을먹었습니다 

새벽4시부터식당을여니대단하네요..

밥먹고나와서맞이방에있을겁니다 

본역사는나갈떄만사용하기떄문이죠 

새벽4시니까 

2시간정도기다려야겠네요


정동진역신역사대단하긴하네요 

그옆에짓다니...

 강릉역개업하면없어질것같내요..

아침 새벽4시50분부터 코레일노래가나옵니다만 아침첫차 새벽5시 청량리행이 출발안내방송입니다만

 가는사람이별로없습니다 

행선지를보니 부산?????? 

부전을부산으로부르는것같내요. 

정동진발부전행이있으니까요! 

열차를기다리며...

 아직도새벽5시야?

제가탈열차는

 열번1671동대구로가는열차를탑니다 

저의내일로첫사용열차죠 그것도 새벽6시30분에.


내일로티켓...

 저는1월초에갔다왔습니다 

내일로추천하지만

 고3끝나고추천해요 

숙박떄문이죠...

열차를기다리며

 시간이왜이렇게안갈까요.


시간이점점안가는데 승차준비가안떠서당황했지만 갔습니다

 6시30분동대구행

 정동진에서동대구.

타는곳1번 그다음이야기 

정동진에서동대구로 2편나눠서작성할것같습니다 사진떄문이죠.. 

 "서울에서 부산무궁화호소요시간이더긴  정동진에서동대구로가는무궁화호를타다." 2편으로나눠서쓸예정입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