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서대메의일상이야기

010번 화이버드타면서 여름방학목표가끝이났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병원을가는날인데 더위가장난아니었다 무슨장난하는것도아니고 왜이렇게더워!!!!

그런데 오늘도버스를타러가야한다

오늘아침부터 071타고풍산역가서 또화이버드를기다렸다 

화이버드탈거거든 헤헤

내가풍산역에서출발해도 여기를못앉네 에휴 .그래서 홈플러스이후에자리가나서 인터셉트! 

촬영을시작하지 ! 기사님을방해하지않는한촬영했다.

화이버드출입문이다 현대저상보다큰편이다.

시계보니까뭔가 익숙한것같았다 바로선롱버스! 선롱버스랑같은기종에시계쓰지만

선롱버스는기온이랑시간이랑변경해서하는방면

화이버드는 시계역활을수행하고있다

보조금이나온다는것이붙여저있다 

초저상만해당되고 화이버드와현대저상은 고양시에서반값 백마운수에서반값 반의반값을지원해주고

투입한차량이지만 인기가많다 헤헤

신차는역시 이단말기를사용하지만 내가사는동네는왜이단말기가....없는걸까 ㅠㅠ

마두역에도착했다 대화역,주엽역,일산동구청역버스정류소는마두역정류소모티브를해서

공사중이다

마두역에서 마주오는 화이버드를잡고이동한다

출입문을열었을때다...... 

그래서발판에주의표시가있는것같았다.

버스정차벨인데 다른버스랑다르게디자인이되어있다... 시트도 한국화이바답다라고본다

일산병원 내가다니는병원오면서 시승을끝내고 여름방학동안목표를끝냈다

1.현대저상 뉴슈퍼에어로시티 2015년형 유로6시승

2.현대저상 화이버드잡기

3.화이버드시승 끝...

1,2,3번다했으니끝나고 병원갔으나...1시간동안기다렸다..

이더운날 걸어갔일은써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