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서대메의일상이야기

올해 여름방학목표 010번 화이버드와현재저상을잡다

728x90
반응형

오늘도 탄현역을빠져나와 풍산역으로이동했다 오늘의목표는010번 화이버드와현대저상을잡는것이다

저번에탑승기를올렸으나 화이버드는못잡았다 엉엉 실패로 오늘은운이좋았나본지 화이버드와현대저상을다잡았다

010번화이버드 한10분만에온지잡았다 현대그린시티인줄알았는데화이버드였다 잡았다

갑자기 해가나타나서 한번찍어봤다 여기구도는괜찮아서참좋다 ㅎㅎ

010번화이버드 또잡았다 이번에제대로잡은것같다

뒷면은서비스!!!!!!!!!!!!!!!~~뒷면은원래서비스죠 고객님

이번에현대저상을잡았다 백마마크는가려진것은아깝지만 그래도 찍은뒤후회했지만

그래도잘나온게흠이다 ㅋㅋ

뒷면도서비스지만 내가탔던차랑다른차였다 어어!!!!!!!! 사진이크기가커서 못가져왔다..

이걸찍으면서 여름방학 과제75%달성했다[현대저상탑승+(화이버드+현대저상잡기)+화이버드탑승]

여름방학과제 이제 1주일도안남았습니다 이제병원갈일도있으니까 010번이용할일이있겠쥬..

병원갈떄 풍산역에서 화이버드를타고가자

그러나 내가사는집에서..병원이너무멀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