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리뷰!

미니언 엘로머핀 먹어보자!

728x90
반응형

오늘은 주민센터도가고 010번 화이버드 현대저상잡아도 아침10시이다....

본인은 아침을못먹은상태! 그래서 탄현역에서 맥도날드랑 롯데리아가는길을물어봤다.

감사하게생각하고 이동했다 거의집에서맥도날드가까운곳이마두역이라고생했는데

아니다 탄현역이었다

오늘엣날부터 이용못해본 탄현역맥도날드점을이용해보겠습니다 YEY 드디어어릴때봤던

맥도날드점을이용하는구나나나나~~~~~~

오늘은미니언즈버거먹으러왔져 미니언들은찍어줘야 제맛!

미니언은귀엽지만 음료는콜라로....오른쪽 판자있죠 그게제가시킨거에ㅇ.......

오늘은 미니어슈비버거먹어왔잖아요 미니어엘로머핀먹으러갑니다 10시30분전이잖아ㅇ.....

맥도날드는특이한것이 미니언즈티셔츠주더라고요 진짜마두점 탄현점가면 신기하니다 

오늘은 1층에좀사람이좀있어서 2층에좀올라가도된다고해서 2층에올라가서먹겠습니다

2층의장점이라면; 밑에사진을보시면되요

버덕질을 쉽게할수있다<<<<<<<<<<<<<<<<<<<<<<<<<<퍼퍼퍼퍼퍼퍼퍼퍼퍼퍼퍼퍽

제집까지가는079번이잖아 안되에에에엥..........

이렇게해서 5000원정도나오네요.... 컴보면 마두역이랑너무크게차이나요 허허허허헝.........

마두역은 컵은머크컵주고 탄현점은종이컵주네요 그래도 가까운곳이탄현점이니까 많이이용해야지

미니언엘로머핀입니다 엘로가계란인데요 진짜맛있게먹었습니다  기본머핀과차이가없지만

먹음직스럽게생겼어요 그래도아침메뉴맥머핀같은거는 맥도날드가갑입니다 

실제로먹어도 롯데리아보다엉청낫고 맛있고 계란도엉청맛있네요 헤헤

미니언맥머핀 기본먹핀과약간거의똑같지만 그래도맛있네요 헤헤

맛있게먹었내요 맥머핀떄문에 배부르게먹고갑니다 

이상으로미니언엘로미펀 리뷰끝마치겠습니다

                                        < 8월3일 맥도날드 탄현점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