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리뷰!

오늘좀 푸짐하게먹어보자!!! 1955스모키버거와빅맥버거세트 둘다세트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요즘맥도날드에서광고하는!1955스모키버거랑빅맥버거세트로먹어봅니다

이버거도 대도서관과 윰댕이먹었지만 그분대로평가고 저대로평가하겠습니다

이영상을참고해서리뷰를봐주셔도될꺼고 1955스모키버거중심으로리뷰를진행하고

빅맥도한번리뷰진행해보죠.

오늘은친구추천하는집에갔습니다 주엽동 어디있는지몰라서 직접 찾아보고갔습니다 

http://www.mcdonalds.co.kr/www/kor/findus/district.do 

↑일로들어가시면 맥도날드매장을찾으실수있습니다

엣날에주엽동에그랜드백화점이랑이2개가맥도날드있었는데 그랜드백화점리뉴얼로인하여

그랜드백화점맥도날드는없어젔죠 ㅠㅡㅠ제가 거기서많이사먹었는데 없어지니아쉽지만

친구의추천으로간곳입니다 탄현점은 괜찮은데 멀어요 탄현역가는버스를타야갈수있습니다.

맥도날드 인증.(그렇게멀지는않은데 주엽동 일산동사이입니다  밑에지도참고하시면됩니다)

오늘은 맥도날드(핸드폰으로찍었어요 죄송함다)오늘은 1955 스모키버거를먹어봅시다

파이어는제가매운거엉청싫어해서 파이어말고 스모키를먹죠 안맵게생긴스모키 

원래세트가7500원인데 맥런치라서6000원! 아싸!!!!!!!!! 좋다! 맥런치는사랑입니다!(ㅇㅈ)

다시한번 6000원 크으 싸다! 역시맥도날드는싸고맛있어서좋내요

일단은친구가추천해준강선점은 탄현점보다큽니다 일단은크고 마두점보다2배크기입니다

(역시 주엽동에서쪠일크고 제가간곳중에서일산에서쪠일큽니다)

이야 2개시켰는데 바로바로나오네요 역시맥도날드 

잠만 마두점!컵이나오네요 역시클라스.

마두점처럼대우받으니까 좋은1人 탄현점좀...이런컵좀가져와요 제발요 ㅠㅠ 

그런데 탄현점이 친구에게좋다고합니다 저도탄현점 그렇게나쁜편도아닙니다 머크컵뺴고

직원서비스다 좋습니다.

자감자2개에원래콜라2개나와야하는데 세트2개다보니 제가콜라를사이다로바꿔달라고했습니다

캡첩이4개정도주더라고요! 감자2개라서 2개주는줄알았는데 4개주셨습니다 !!!!맥도날드강선점

서비스정신!!!! 직원분들감사합니다 ㅠㅠ

사이다에도빨대꽂고!

콜라에도꽂으면서 이제먹방을시작하죠(강선점에서이렇게먹는사람저밖에없어요...왜이렇게못먹어<퍽)

감자부터다먹고 빅맥부터열어봅니다(감자먹는데 10분정도걸렸습니다 나머지버거먹는데20분)

(감자먹을떄 사이다다먹고 버거먹을떄콜라다먹고 이렇게먹는겁니다 버거하나먹을떄 음료하나다마시는게 기본입니다) 빅맥은중간에빵이있죠. 두꺼워보이지만 미니언슈비버거보다 안두꺼워 이정도는에피타이저죠..(양도적어서 빅맥은에피타이저라고부릅니다)

빅맥은 언제나먹어도맛있습니다 두껍지않아서 양도많지않아서 식사가아니라 에피타이저죠..

빅맥은맥도날드어디서든 아무지점가서 빅맥달라고해서 다맛있게잘만들어서좋내요. 

빅맥끝냅니다. 다음은1955스모키를개봉합니다 참빠르죠잉..

자1955스모키를꺼냅시다.

처음엔이렇게생겼어요..

먹어보니까 밑에빵에뭔가묻혀저있는데 소스인데 그게매워요 매워죽겠어요..

거의다먹은상태에서 제가너무많이먹어서인지 배불러서그만뒀습니다.

이렇게다먹었습니다.

식사끝 처리는제가하려고했으나 행동이좀버벅거려서 도와주셨죠 도와주신 직원분이고마웠습니다..

강선점 직원분들 수고하십니다 ㅠㅠ 역시서비스는강선점이쪠일좋았지만 다른지점도좋아요

일산에맥도날드좀 생겼으면요..지점좀늘렸으면요..대화점이나저희집앞에있는롯데리아없에고맥도날드생겼으면좋겠네요 저희집앞에햄버거집이롯데리아밖에없어요 ㅠㅠ 롯데리아없에고! 맥도날드생겨라!

아니면 맘스터치라도생겨라!!!!

         <2015.10.05 맥도날드 강선점이용 1955스모키버거세트+빅맥버거세트 시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