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7일차]내일로마지막날! KTX 산천을타고집으로....(끝!)

728x90
반응형

대망의7일차 내일로마지막날...

KTX산천특실을타고집으로..

참많이도옵니다 동대구역입니다...


동대구역에아침9시쯤도착했습니다

제가탈기차가1시간남았으니

코레일멤버쉽라운지로!

코레일멤버쉽에나왔습니다 

어 승차준비다뜨는거오랜만에봅니다 올!

동대구역승차준비뜨는거가끔보이지만

오늘은제대로걸렸내요!


제가탈열차가보이네요

10시38분에출발하는KTX산천입니다

내일로로이용하지않습니다 ㅎㅎ 

정차역은김천구미-대전-광명-서울입니다

원래10시33분 행신으로가는KTX타는게맞지만

제가내일로기간동안노트북을들고다니고 

제가타고싶었던10시38분차KTX산천

부산에서출발하는열차였기에

꼭타고싶은열차였습니다

원래중련으로운행하지만

오늘은 8량산천으로왔습니다

중련이아니여도타고싶었던열차였죠

중련이면더더욱타고싶었죠.

승차준비가떠서내려갑니다.

승차준비가또다뜨네요 ㅎㅎ 

올라가는데승차준비가다떠는게

2번이나봐서좋내요

KTX산천타러갑시다

사진속에있는곳은아실분아실겁니다

작년에동대구발서울행OR서울발동대구행

KTX산천이

운행했을떄는9번승강장으로출발했습니다..

동대구발서울행KTX산천은6월30일 

인천공항KTX직결이되면서없어지게되었습니다

안되애!!!!!!!!!!!!!!!!!!!!!!!!!!!!!!!!!!!!!!!!!!!!!!

없어진이유:수요가없어서.폐지된거구요

(제생각엔)(동대구까지가기떄문에많이안타서..)

저는타는곳11번으로가고있습니다..

저는KTX산천을타러내려갑니다

행신으로가는KTX말고요!!!!

서울행KTX산천을타러내려갑니다

오른쪽이타는곳11번 

왼쪽이12번입니다

KTX가시간이비슷하면 

11번과12번을같이쓸수도있고요

부산방면도7번,8번승강장

 KTX및일반열차도쓰는데요

가끔은7번과8번승강장에KTX가거의동시에들어오는모습을볼수있습니다

산천3호차 

여기서타보신분들은아실텐데요 ㅎㅎ

그리고KTX산천이들어와서탔습니다

제자리는맨앞!!!!!!!!!!!!!!!!!!!!!!!!!!! 

새마을호탈떄대구역에서

 승차권을바꾸는 

저의FAST반환발권시스템으로

이용하여맨앞자리를확보했습니다

승차권과특실물입니다

구간은동대구>>서울입니다

제가노트북을키고

KTX산천은달리고달려

김천구미역에도착합니다

햇빛가림게 가려있지만

김천구미역에도착합니다

김천구미도착...

1A 여기제자리죠 ㅎㅎ 제자리죠!

좋내요 ㅎㅎ 산천이라서더더욱좋죠

산천시트와코레일마크입니다

시트디자인이 2010년떄운행시작했을떄디자인이라더더욱좋내요 ㅎㅎ

KTX산천이대전역에도착합니다




대전역에도착하고출발...

KTX산천이300KM/h!!!!!!!!!!!!!

헐... 산천이300으로달리는날이

별로없다고하더군요 

제가탔었을떄는305KM/h까지는아니지만

오송역을통과합니다 빠르게통과하는것도처음이네요 

천안아산역에통과합니다 

우리열차는잠시후광명역에도착합니다

광명역에서내리는사람이좀있더라고요...


그리고달리고달려 내일로마무리할

서울역에도착합니다 

내일로마지막열차인KTX산천..

그리고특실 8일동안돌아다녔지만

힘들적도있고 갈등도하고그런적있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저의내일로8일일정이

연재를마첬습니다

1월10일날여행을끝나고

4일만에T스토리블로그다작성했습니다

혼자다녔지만2014년동안제가해보고싶었던걸

다하고온것같습니다 후회도없고요.

내일로. 재미있었지만 후회없는여행입니다

재미있었습니다

내년내일로에만나요 

2015년1월10일 나의내일로첫여행이끝난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내일로여행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