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3일차]익산에서갈등 결정용산으로 上편"1시간동안고민..그리고나의결정"

728x90
반응형

저의첫내일로고민이찾아왔습니다

여수expo들릴것인가아니면

그냥서울올라갈것인가..

익산역신역사입니다 

너무잘찍었내요 

구역사는생각해보면허~휴...

신역사답게멋지죠..

창구입니다3개죠..

 요금표도LCD더라고요

디자인도맘에드네요..

원래일정갑시다1번승강장으로갑시다

1번승강장내려왔습니다 

여수EXPO행정차역이보이네요..

익산역역명판찍고 아니다싶어 

대합실로올라와서 

창구로갔습니다

왜냐여수EXPO가도오후9시이죠..

여수가도볼것없죠 

11시까지2시간기다려야하고

밤이라무섭고... 그래서!

사상처음으로 창구에가서

서울로가게됩니다 용산으로KTX죠.



제가탈기차를기다립니다.

어여긴???전주엔초코파이유명한대..

익산역신상역사에딱있내요 

여기서 머핀과초코파이를삽니다 ㅎ

스토리웨이이런디자인이좋더라고요.



제가탈기차는용산행KTX

특실이죠 

광주갔다오는데

힘들었는데특실타야되요

지금현재시간오후6시47분이군요

슬슬기차시간이다가오고있죠.

승차준비하라고뜨네요 깜빡깜빡

목포발용산행KTX네요

인천공항행은광주발KTX입니다 

그래도인천공항은피했다고

다행이다고생각하네요

정차역은계룡 서대전 오송 광명 용산입니다

8번승강장으로내려갑니다 

익산역역명판입니다 

옆에는달리안2대가..같이있습니다.

사진이흔들려서그렇지만

왼쪽은8번승강장오른쪽7번승강장입니다 

달리안2대교행으로끝납니다

다음편下편"결정 KTX타고집으로"

많이기대해주세요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