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5내일로 "KTX산천부터무궁화호까지"

[3일차]광주에서!!!!! 광주송정역을둘러보다 거의신역사죠.

728x90
반응형

광주에서볼것보고 

광주송정역에도착헀습니다

광주송정역3번출구에나왔습니다

광주송정역이죠 

엣날엔송정리역이었다네요

지금현재쓰는광주송정역입니다

역광이너무심하네요...

곧이전하게될광주송정역역사입니다

거의다지은상태네요.

광주송정에서익산으로가는

기차를기다리는동안

건널목을찍어보았습니다.만,

열차타려면 건널목을건너가야합니다

그런데선로보면 

열차가탈선할것같은느낌이에요.


광주송정역건널목에서찍어본

사진입니다 구도가좋내요..

사진찍어보았습니다.

나가는곳안내가2개네요...

타는곳안내문

너무친절하게되어있내요

광주송정역대합실에서

타는곳까지멀기떄문에 

타는곳을정확하게

보시고오셔야합니다

일단은용산쪽이기떄문에7번승강장으로갑니다

거의가끔쓰는승강장입니다

3,4번승강장은

5번,6번승강장은 목포방면입니다

광주송정역역명판입니다 

용산방면이기떄문에 

7번승강장가기위해

에스컬레이터를탑니다 

나가는곳입니다

여기서걸어가려면

약간좀걸어야합니다..

왼쪽으로! 

여기는거의신역사에들어온다고

보면되죠 신역사안에있는것같았어요

걸어갑시다 

7번은끝까지걸어가셔야합니다

5번,6번목포방면승강장을지나...

7,8번승강장입니다. 내려갑시다..

7,8번승강장으로내려갑시다

제가있는곳은신역사이긴하나 

안내기및작동이안됬습니다 

용산방면으로내려갑시다

여기는 공사중인호남고속철도 

승강장공사중입니다

광주송정역도3월에

신역사로이전하겠지요

에스컬레이터를타고내려갑시다.

7,8번타는곳에도착했습니다 

7번승강장에찍어본구도입니다

동대구역보다낫네요...

엘레베이터방면으로찍어보았습니다 

구도가좋내요

광주송정역명판...광주송정역...

다음편은 익산역에서갈등 결정용산으로

2편으로나눠서진행할예정입니다

上편 "1시간동안고민..그리고나의결정"

下편 "결정 KTX타고집으로" 

2편으로나눠서진행합니다많이기대해주세요

다음편 1시간동안고민,, 그리고나의결정편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