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6 새해첫여행 수능끝났다여행가자!

마지막날 광주대구고속도로그리고 호남고속철도 를타고 여행을마친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마지막날...

오늘도버스탄다..





버스타고 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

동대구버스터미널...


나는동대구고속버스터미널에있다.

여긴한진.

옌 삼화고속

중앙고속버스터미널로간다.

엔어재도봤고..

중앙터미널들어간다.

노사문화우수기업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광주대구고속도로를타고가야징

미리발매했다 작년에.

광주 춘천 진주등등빼고 거의시외노선.

기다리자...10시차...부럽다.

엔 신차야...

천일고속 느리지만착한아이인데 핑구가좋아하는 천일고속 난천일싫던데.

천일싫어!!! 그런데내가타는노선이 금호랑중앙밖에없어!

광주행플랫폼에기다리는데

왠 대구에서보기힘든 금호고속이들어오네.

금호고속 출발..대구중앙터미널출빨알!

서대구터미널 경유!!!!!!!!!!!!!!!!!!!! 이제밟는다<퍽

출발안내방송이후 1시간 만에 지리산휴게소도착 역시금호답네.

지리산휴게소 나진짜처음와요 왜냐 엣날에현장이있어도 거창휴게소로갔거든요 제에상보다는 다른분예상이맞내요.

금호고속! 유니버스노블 뉴프리아니에요 그냥 유니노블.

광주대구고속도로 개통이후 사고가줄어서 수요가많아젔고 그만큼 평일인데 차가많아! 그런데휴게소밖에사람이없는데? 밥먹나보내요 오후12시인거보니.

대략풍경

주유소 충전소 ㅠㅠ

현대 트럭버스 시리즈......응? 현대유니버스노블 현대트럭 현대트럭.

금호고속타고 마지막까지 쭉! 가서 이제...광주터미널도착크으

대략짐..

광주유스퀘어

좌석02번탔다.

광주비엔날래...

블루시티네요... 최근에 광주에 블루시티다바꾼다고그러던데.

여기서떡갈비사고...


광주송정역풍경

원숭이??이쁘다 

기다려야지..내가탈차는520열차다.

기다리자..?아니지 가야지

기다리는사람들,

난간다.

스토리웨이

타는곳으로/

타러가야겠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네..

칭찬쓰고싶었지만 메모지가없써!

새해복많이받을깨

일단은가야지

걷자

여기서신형산천포착

내려가자

광주송정역

KTX_산천포착성공

520열차탄다!

노트북 딱맞내!

가자!

그리고서울로올라와서 여행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