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2016 새해첫여행 수능끝났다여행가자!

2일차 대구에서뻘짓하다!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구에서뻘짓을해본다

대곡역에왔다.

급행8번타고...

참 대구가는노선이딱하나밖에없다 급행8번

딱노선이두개밖에없다.

대략 신도시풍경

급행8번탔다.

급행 8번.

급행7번타야지.

대곡에서 칠곡까지빨리갈수있는노선 급행7번,

대략 많이다니네요 

급행7번 유후

반대편에 급행7번....

태전역이다.

태전역들어갈볼까.

칠곡경대병원으가야지.

매천시장이야??????

용지행 대구3호선이들어왔다.

망원으로 대구3호선찍기.

대구3호선에서찍어본사진?

곧내려야되겠네 팔거역도착.

팔거역 역명판.

대구3호선은간다.

교행???

또들어온다.

풀샷.

그리고 칠곡1-1번잡기.성공.

아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시는곳 

롯데리아에서 모짜렐라 인더버거시킵니다.

밥먹고 팔거역으로왔습니다.

대구3호선또타기?

칠곡1번 대구뉴비잡았내요

그리고 중앙로 카폐베네에서 백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