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임시공휴일날에여수여행

여수에서맘스터치먹고 빅오를보고 여수엑스포를돌아보다!

728x90
반응형

아침두번먹었죠 편의점과맘스터치 이제배부르잖아여? 이제엑스포를 돌아봅시다 운동할겸이여

응왠트럭? 홍보하는트럭인가요??

가까이서찍었는데대략이렇게생겼네요

포토존 크으 행사마다 포토존도바뀌는것같내요...

여수엑스포 상징인 빅오

응?이건뭐지 놀이터같은데 그런데 짚라인이랑같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오....

각도를달리하여 찍기!

주제관에왔내요 안들어가는데 참가하는사람들이모여있네요

여수바다... 다음편은 여수바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