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임시공휴일날에여수여행

여수의명물이되버린 여수해상케이블카를타본다 2편! 오동도로다시가자!

728x90
반응형


여수해상케이블카탔어요 3명이서타러갑니다 ㅋㅋ

옆에두명 한명은 삼성카메라쓰는데 셔속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LR같은데 NX 에서나오는DSLR일껄요 소니A6000쓰지만 셔속스피드엉청빠름 헤헤

이제 출발합시다 

출입문닫힌다!!!!!!!!!!!!!!

여긴올때는 1명이었는데 갈때는 3명....

반대편찍으려고했는데 초점잘못잡혀서 창문에잡혔다 이런!!!!!

밑에유리 무섭다!

저기보이는 대교가이순신대교입니다 

이순신대교

핸드폰 지금핸드폰이 액정이박살이나서 지금은 임대폰쓰고있는데 임대폰이더좋습니다 헤헤 

해상케이블카를타고 in seoul daegu metro는어디로이동할까요 궁금하죠 ..

2일만기다리세요 또올라가요 이상으로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