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고독한 대식가의일본철도여행

(6일차)나는철도동호인이다 오미야 철도박물관으로간다!(東京의휴일)

728x90
반응형



도쿄스카이트리가는뻐어스 토부버스이죠 호텔이 아사쿠사라 토부철도 토부버스도보입니다만  

토부철도는 저기 아사쿠사역에가야보지만 토부버스는 호텔앞에서 잡을수있어서 읍읍

도쿄스카이트리도가까운데못가봤어 ㅠ

망했따


망했따@

우에노도쿄라인 다카사키선탑니다 아E233+E231 조합으로오더군요

우에노도쿄라인 제가좀좋아합니다 우에노도쿄라인 진짜타려고 ㅋㅋ

사이교선은 오미야에서타는게편하고 오미야출발 신주쿠행 각역정차를타는것추천합니다만.그냥 쾌속타는게편합니다

뉴셔틀타러갑니다 ㅋㅋ

아철도박물관 갑니다 ㅋㅋ

시계 ㅋㅋㅋㅋ

열차온답니다

새삥하네요

탑시다!

오미야!

다음역은 철도박물관 저는 왕복으로뽑아서 상관읎어요 ㅋㅋ

)이제 제철덕을 본능을꺠어날시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