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고독한 대식가의일본철도여행

(4일차)시부야!!!!!!!!안녕!나때문에많이못찍었지만 어! 아침방송하는거 내가찍었어!!!!!그리고 도쿄돔에서밥먹고 우에노로온다.[原宿駅-渋谷駅-後楽園駅-上野駅-田端町駅]

728x90
반응형

하라주쿠끝내고 시부야역으로왔습니다 여기도 건물이높죠?

여기 신기한관광이..

와!!!!! 사람들이다건너 미친!

와 대단하죠..시부야의이색 횡단보도건너는것때문에 사람들이많이옵니다.

어???내가자주보는건데?? 뭐야 여기서취재중이였어?

안녕! 취채중안녕 뭐때문에왔니 7시30분부터 8시까지하는건데 7시30분전에는..진짜 미쳤어요.일본방송미쳤다고요.아침에 LIVE로 장난감소개..진짜아침방송 LIVE로미치면..

시청률이나올까 ㅋㅋ 재밌게보는데 시계도재밌어요 아침에일어나서 가위바위보합니다 꿀잼이에요.

안녕! SONY 나는인서대메에요<<퍼퍽

이거는구마모토 전철들어가는데 지금은없는것같고..

지금은..남겨져있죠..(이렇게..)

진짜 사람많아요 수요장난아닙니다.(시부야역에서찍은사진이있었는데 지웠다..)

빨간불이되면 다뛰어가죠.그래서버스들이움직입니다 버덕질시작!

KEIO버스입니다 KEIO는철도있죠 신주쿠-다카오산구치까지있는노선인데 JR츄오쾌속선이랑경쟁하죠.

커뮤니티버스네요 귀엽당.

안녕.

여기는시부야입니다 시부야를의인화한건가..

버덕질..KEIO버스와 커뮤니티버스.

커뮤니티버스진짜귀여워요.도쿄지하철타러...좀 타임랩스찍을껄.

티켓보고..가죠 200엔.

긴자선이랑 난부코선이랑갈아탑니다..홈도어설치.

스타벅스커피싸요.

도쿄돔입니다 (프리미어12우승한곳 도쿄대첩!)

롤러코스터인데 무섭다...(고소공포증)

도쿄돔입니다 진짜이쁘죠 그만큼큽니다.

도쿄에 눈온증거..

도쿄돔입니다.그리고..제가 해준게없어서 밥을사줬죠.

제가가지고있던 5000円을썻습니다 밥을..제가해준것만없고 피해줘서 밥을산거에요 진짜로.거짓말안침.그리고 츄오소부타고 아키하바라가서 우에노역으로갑니다.

우에노역 도착.

진짜...22시이후엔..열차가너무많아!

우에노역 긴자선타고 타바타마치역으로가서 일정끝..

드디어4일차끝났습니다 이제는요코하마 에노덴타러가겠습니다

이상으로 인서대메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