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고독한 대식가의일본철도여행

[0일차]출국그리고 일본입국![仁川空港-福岡空港]

728x90
반응형

오늘드디어 출국이다...나는간다 후코오카로 옆에는 뭔항공사야.

내가탄 진에어인데 요즘 진에어 말썽피우구있는데 내가탄 비행기는 그나마 안전하게 후코오카에도착해서 다행이었지만?

지금 빨리 JR패스를바꿔야되서 뛰어야했고 지하철을타고 하카타역에도착했다.

하카타역 도착 오후9시 JR패스딱바꿨다 헤헤 

지금 호텔쪽 방향반대로왔어! 짐맏기고 식사하고 다시호텔로!

이번에 JR패스바꿨는데 후지산이있고 벛꽃이네!!! 좋내 ㅋㅋㅋㅋ 후지산욕심은없었으나...

대략발매했다! 내일첫열차 하카타>>히로시마!

그리고 내일 마지막열차 히로시마>>신오사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