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도로이용한여행기/[완결]이번에 새로생긴 야당역을방문하다!

야당역 대합실로가본다.

728x90
반응형

야당역 대합실근처왔습니다만..

문산방면 폴싸인이네요

이제대합실로가보죠..

서울방면 폴싸인정도는찍어봐야죠

나가는곳으로갑니다만?!

led밑에 그 이상한것이있습니다

바로 공항철도게이트입니다..이게신기하죠.

1회용입니다 최신형이네요

자동발매기입니다.

화장실디자인입니다 남자여자화장실 다르네요


공항철도 게이트 with  야당역 이거설치했다는것이 칭찬을해주고싶습니다

나가는곳으로갑니다.

일단은 여기서 열차올때까지만기다려보죠.

대략구도입니다 ㅋㅋ

줌안하면 음 3번출구로가시죠

3번출구로갑니다.

야당역폴싸인입니다.

3번출구에서찍어본 플렛폼을찍어봅니다.

야당역이죠 3번출구입니다 

야당역 3번출구입니다 다시올라가보죠

야당역 여기서아까운것이 직진이아니라 좌회전기호도넣어야하지않나싶습니다 그것이아쉽내요.

탄현역처럼구조가되어있거든요가운데대합실 양쪽출구 그런식이에요

야당역은일로해서들어가셔야합니다.

대략 야당역역세권보면 가까워서 운정역수요보다는낫습니다

u턴도 탄현역이랑같은구조인데 탄현역같은경우는 좁고 혼잡한대 이번 야당역은 길을넓혀서 잘한것같습니다

응??

이곳은 아무것도안붙였내요.

나가는곳가기전에 열차쫌찍고.

레일플러스카드찍어보죠 지금은잃어버린카드 ㅠㅠ

보증급환급기가 디자인이많이바뀌었고 코레일이 홍보를하기시작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