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외대중교통여행기/[완결]2층버스를직접타보고 찍어보자!

주행영상 촬영 테스트중! 내부를최종적으로찍고 출발한다.

728x90
반응형

2층버스 곧시승시간이되어서 이제 촬영좀해보고 테스트를해보지만 배터리가엉청빨리닭아서 망하는 하~아.

촬영테스트끝!

위쪽을보겠습니다 위쪽빨간색버튼이 하차벨이네요 엔비로랑똑같지만 하차문에서위치할때는 버튼 하차벨이있어서 편하죠.

옆을찍어보고 아.. 초상권 죄송함다!

지금 그안내기있죠 안내기때문에 에어컨이안나와가지고 볼보서비스센터불러가지고 지금 고치는중입니다 더욱더 찍어보죠..

밑을찍어보죠

대략2층버스 내부입니다 초상권죄송합니다!

올라가는곳있죠.

이번에2층버스 장애인석이있긴있는데 장애인들 그2층버스를멈추게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장애인들은거의기차나 버스는못보고 지하철에서많이보는데

저상버스도이용안하면서 고속버스 광역버스까지요구하니 답이읎내요..

기사: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8&aid=0002294205

지금 저도 다른카폐에 글을올려놨으니까 한번씩댓글은달아주세요 솔직히 2층버스인데 출퇴근편하게하는거지 장애인을위해서 넣었겠습니까...

솔직히 장애인들도 010번 마을버스도 이용안하죠 88번도 이용한사람없다 리프트보인적 한번도없어요 88번이 첫저상인데 게속굴리고 지금 대차됬죠..

그래도 오래된저상차있는데 리프트 움직이는것을 한번도 못봤어요 이런시위는 김포운수에서 적극적으로 대응해주길바랍니다

전이런카메라 쓰는사람 저혼자밖에없었어요 DSLR천치 핸드폰천치 미러리스혼자  DSLR 삼각대 거치하고 영상찍으시는데 유튜브에안올리셨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소장용인가요? 그런데 그분은 삼각대신경썻지만 저는카메라만신경썻죠.

출발후 영상을찍어서 타입랩스화시켰습니다 큰카메라쓰는기자들보다 빠르게 파일전송하는스피드! 빨리옭기고 편집하고! KTX스피드로 렌더링해서 

1920X1080P 60FPS 렌더링 해서올렸죠 렌더링하고 여유가있었습니다 ㅋㅋㅋ영상40분밖에못찍어와서 아쉬워요.. 제가 빨리올린거에요 수요일날올린다고해도요!

이상으로 in seoul daegu metro였습니다!


728x90
반응형